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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서비스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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꿈과 희망의 도시 포천도시공사

포천시 시설관리공단 서비스 헌장

포천도시공사 전 임직원은 「시민 행복과 도시 발전을 선도하는 혁신 공기업」을 구현하기 위해 안정적인 시설 관리와 고품격 서비스로 시민의 복리증진과 행복실현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실천할 것을 다짐합니다.

하나. 고객과의 소통
우리는 열린 자세로 고객과 소통하겠습니다. 고객의 다양한 가치를 인정하고 고객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불편사항이 발생하는 즉시 시정 · 개선하겠습니다.
하나. 고객의 안전
우리는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겠습니다. 시설물에 대한 정기점검 및 재난대피훈련등을 지속적으로 시행하여 고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
하나. 고객의 참여
우리는 고객의 참여와 선택을 존중하겠습니다. 공사 사업운영에 고객의 의견이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하나. 고객의 신뢰
우리는 투명 경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공사 사업의 결정과 집행과정을 투명하게 공표 · 이행하여 고객의 신뢰를 받는 공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상과 같은 다짐을 이행하기 위해 구체적인  분야별 서비스 이행기준을 정하고, 전 직원이 최선을 다하여 실천하겠습니다.

정보관리

담당부서
: 미래전략팀
담당자
: 김민제
전화번호
: 031-540-6155